티스토리 뷰

 주제별 인기 사이트를 한눈에!
사이트 순위 서비스



사이트 순위 서비스란?


사이트 순위 서비스는 사용자 활동성이 높은 인기 사이트를 주제별로 1위부터 30위까지 제공하는 줌닷컴의 차별화된 검색 서비스입니다. 건강/의료, 생활/쇼핑, T스포츠/레저, 정보통신/IT 등 총 12개 분야 내의 150여 개 주제(카테고리)에 대한 사이트의 주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줌닷컴(http://zum.com)에서 '강남 성형외과'  검색하면 지난주 강남 성형외과 관련 인기 사이트 TOP30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 카테고리별 사이트 순위를 통해 최신 인기 사이트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순위 서비스로 더 쉽고 편리해진 검색을 경험하세요!






사이트 순위 서비스 둘러보기


사이트 순위 서비스는 줌닷컴(http://zum.com)에서 특정 주제나 사이트 검색, 추천/전체 카테고리별 순위 보기를 통해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서비스 화면과 함께 상세 소개를  살펴볼까요?




 주제별 사이트 순위 보기


'대기업 채용', '빅사이즈 쇼핑몰', '연예인 블로그' 등 특정 주제를 줌닷컴 검색창에 입력하면, 검색한 주제에 해당하는 주간 인기 사이트가 1위부터 30위까지 나타납니다. 사이트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이트명 오른쪽에는 전주 대비 순위 변화를, 상단의 날짜를 클릭하면 기간별 사이트 순위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 사이트 순위 검색 예 '대기업 채용'

[그림] 사이트 순위 검색 예 '대기업 채용'


■ 다른 사이트 순위 : 다른 주제별 사이트 순위 보기로 이동

■ 모든 사이트 순위 보기 : 추천 카테고리와 전체 카테고리별 사이트 순위 보기로 이동





 모든 사이트 순위 보기 : 추천 카테고리 & 전체 카테고리


추천 카테고리 탭에서는 3개의 추천 주제에 대한 사이트 순위를 제공합니다. '워터파크/수영장', '연예인 블로그', '부산 성형외과' 등 트렌디한 주제별로 최근 인기 있는 사이트 TOP10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카태고리 탭에서는 건강/의료, 교육/학문, 생활/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총 12개 분야별로 약 150여 개의 다양한 주제별 사이트 순위를 제공합니다. 관심 있는 주제를 클릭하면 인기 사이트 TOP30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 추천 카테고리 사이트 순위 예

[그림] 추천 카테고리 사이트 순위 예



 모바일 사이트 순위 서비스


사이트 순위 서비스는 모바일 줌닷컴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인기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그림] 모바일 사이트 순위 서비스 예

[그림] 모바일 사이트 순위 서비스 예







사이트 순위 추천 검색 바로가기


대기업채용

연예기획사

여성쇼핑몰

강남 성형외과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