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더 편리한 인터넷 줌인터넷입니다.

같은 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하루에도 몇 번씩 같은 단어를 브라우저 주소창 또는 검색창에 입력하지 않으셨나요?! 더욱 편리해진 줌닷컴의 자주 가는 사이트 설정을 이용해 보세요.

 

 

 

 

 

 

 

 

 

 

 

줌닷컴 홈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자주 가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며, 자주가는 사이트는 줌닷컴 왼쪽에 날개 모양으로 붙어 있어요.


로그인 없이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줌닷컴 사용자 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입니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 외에도 공공기관, 금융, 커뮤니티,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그리고 직접 URL을 입력하여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동작합니다

 

 


 

 

설정화면도 오른쪽에 스윽 가볍게 열리고, 추천하는 자주 가는 사이트도 한 눈에 잘 보입니다.

 

 

 

 

 

 

 

줌 검색창의 '사이트 바로가기' 기능 탑재했습니다

 

 

자주 가는 사이트에는 URL을 직접 입력하여 사이트를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이트의 URL을 외우고 있지 않을 때, 사이트에 방문해서 브라우저 주소 입력창의 URL을 복사한 후에 붙여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제 번거롭게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줌 검색창에서 제공하는 ‘사이트 바로가기’ 기능이 탑재되어 ‘자주 가는 사이트’ 입력 창에 사이트명만 입력하시면 바로 원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클릭과 동시에 바로바로 저장합니다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실 필요 없어요. 등록할 사이트만 클릭하면 바로바로 저장됩니다.

 

 

 

지금까지 줌닷컴의 ‘자주 가는 사이트’ 설정 기능 개선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줌닷컴을 이용하시는 사용자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우리 줌인터넷은 여러분께 작지만 더욱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욱 더 사랑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