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줌닷컴 사전 검색에 나무위키가 반영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더 편리한 인터넷 ZUM입니다.

오늘은 최근 업데이트 된 ‘사전 검색’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ZUM에서는 다양한 지식부터 정답 정보까지 제공하기 위해 사전 검색에 나무 위키를 추가하였어요.  서브컬처 정보의 절대 강자 나무위키와 검색 포털 ZUM이 만나면 어떤 모습이 되는지 검색어로 알아볼까요?


만화 캐릭터 루피를 좋아하는 나란 덕후짱은 원피스를 검색해보았지요.


'원피스' 검색 결과 바로가기


의류 원피스 뿐만 아니라, 우리 오다 선생님이 연재해주시는 원피스에 대한 정보가 정확히 나와요!

나란 덕후짱은 검색을 멈출 수 없어요.


원피스에 감동 받아 나미까지 검색해보았어요.

이번에는 어떤 ‘나미’가 나올까요?


▶ ''나미' 검색 결과 바로가기


가수 나미와 함께 롤 캐릭터 나미가 나왔어요. 다른 곳에서는 정리된 정보를 찾기 힘든데, 롤 캐릭터 나미에 대한 디테일한 이야기들을 바로 만나실 수 있어요. 롤생롤사에게 아주 흡족한 검색 결과가 되었네요.


또한, 나무위키가 추가된 ‘사전 검색’에서 국가명으로 검색해보시면 국기와 함께 그 국가에 대한 친절한 설명을 볼 수 있어요. 기존에 적용돼 있던 위키백과와 비교해 보시거나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시는 것도 사전 검색을 알차게 이용하실 수 있는 팁이 되겠습니다.


'영국' 검색 결과 바로보기


이외에도 다양한 키워드를 통해 ‘사전 검색’의 풍성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나무위키 반영 추천 키워드 바로가기-

대한민국

김영란법

옵저버


오늘 글이 줌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줌인터넷은 언제나 사용자 분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자 매일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속 사랑해 주시면 더욱 노력하여 더 편리한 서비스로 만들어가겠습니다.


더 많은 분들께 이 글을 알리시려면 아래 공유 버튼을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