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생각을 읽다, ZUM"입니다.


쇼핑몰이 넘쳐나는 요즘, 하지만 신상 홍수 속에서 내가 정말 입고 싶은 아이템을 찾는 건 날로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쇼핑이 즐거워지는 나만의 즐겨찾기, 쇼즐’ 앱과 함께라면

누구나 쉽게 쇼핑 성공률 100%를 달성할 수 있답니다. 왜냐구요?



#01. 원하는 것만 척척 찾아주는 스타일 매칭&신상 알림


내 취향의 옷은 도대체 어디있는지 모르겠다는 분들!

어려운 쇼핑은 쇼즐에게 맡겨주세요. 원하는 스타일과 연령대만 입력하면 쇼즐이 좋아하실 만한 아이템을 쪽집게처럼 매칭해드립니다.


반대로 “꽃무늬 원피스” “테니스 스커트”처럼 원하는 아이템이 정확한 분들에게도 쇼즐은 필수에요. 키워드 알림 설정을 이용하면, 내가 관심 있는 신상 아이템이 업데이트 될 때 마다 바로바로 알려주거든요.




#02. 쉽고 편한 즐겨찾기 & 맞춤 검색


세상에 쇼핑몰은 많지만, 자주 가는 쇼핑몰은 따로 있잖아요. 쇼즐의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내가 자주 가는 쇼핑몰의 상품만 모바일에서도 쉽게! 한번에 모아서 편하게! 볼 수 있어요


거기다가 쇼즐에만 있는 맞춤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내가 즐겨찾기 한 쇼핑몰 상품 내에서만 원하는 키워드를 찾아 볼 수 있어요. 또 통합 카테고리 기능을 이용하면 ‘원피스’ ‘자켓’ ‘바지’ 처럼 내가 원하는 아이템 별로 쉽게 신상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쇼즐만 있으면 꿈에 그리던 #취향저격 아이템도 쉽게 만날 수 있겠죠?




#03. 패션 트렌드가 한 눈에 보이는 랭킹


요즘 뜨는 쇼핑몰은 어딘가 궁금하신가요?

쇼즐의 주간 쇼핑몰 랭킹을 보면 2,000개의 쇼핑몰 중 인기 있는 곳만 순위별로 볼 수 있어요.

트렌드에 대한 정보도 얻고, 내가 몰랐던 새로운 쇼핑몰도 발견할 수 있어서 핵이득이에요!




#04. 담아두기만 해도 행복한 나만의 옷장


쇼즐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서 관심 가는 아이템을 찾으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MY 메뉴에  담아두고 편하게 관리하세요. 구경했던 아이템을 쉽게 다시 볼 수 있고, 폴더별로 묶어서 저장해둘 수 있으니까 쇼핑 리스트 관리가 한층 편해진답니다.

무엇보다도 저장만 했을 뿐인데 예쁜 나만의 옷장이 완성되는 재미가 쏠쏠해요.




쇼핑덕후 여러분, 벌써부터 어떤 아이템을 만나게 될지 두근두근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지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쇼즐” 다운로드 받고, 원하는 신상품 정보와 나만의 트렌디한 스타일 정보를 매일 매일 확인하세요!


UPDATE)

2017년 12월 6일! 드디어 쇼즐 iOS 앱이 출시됐어요. 이제 아이폰에서도 즐겁게 나만의 취향저격템을 만나보세요.




쇼즐 iOS 다운받으러 가기 >>


생각을 읽다, ZU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