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더 편리한 인터넷, zum 을 만드는 대장장이 009호입니다. 

2012년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zum.com 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 가득한 2012년 되시길 바랍니다~

특별히 오늘은 지난해 zum.com 에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줌앱 베스트 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앱들이 사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아래서 확인해보시고, 혹시 여러분이 사용하지 않으시는 줌앱이 있으시다면 눈여겨 봐주세요!!


1. 포털 바로가기


평소에 자주가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와 같은 포털을 쉽게 클릭하여 바로바로!
"포털바로가기"가 zum 사용자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아 베스트 5 에 들어갔습니다.

줌앱에 내가 자주가는 URL 을 직접 입력하여 바로가기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이미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털 바로가기를 사용하면, 바로가기 링크를 1개 줌앱에 6개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이 절약된다는거~
많은 사용자 분들이 선택해주신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

이런 사용자 여러분의 호응을 수렴하여 "은행바로가기", "쇼핑바로가기" 줌앱도 1월 초에 신규 추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곧 직접 커스터마이징 하여 웹사이트를 등록할 수 있는 "바로가기" 줌앱도 공개될 예정이오니 기대해주세요!



2. 페이스북


역시 SNS가 대세!!
지난 한해 동안 급속도로 국내 사용자 수가 증가한 "페이스북"이 줌앱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페이스북 줌앱에서 로그인 하여 이용하면,
내 뉴스피드를 줌앱으로 확인할 수 있고, 알림 메시지가 몇개 왔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사용자 분들은 셀러브리티들의 페이스북 피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등록해두면 자꾸 클릭하게끔 만드는 마성의 페이스북 줌앱!
여러분도 한번 써보세요~



3. 오늘의 웹툰


역시 심심할 땐 웹툰이 최고!
"오늘의 웹툰" 줌앱도 거뜬하게 베스트 5 에 들어갔습니다.

오늘의 웹툰 줌앱을 이용하면 최신 다음 웹툰 (http://cartoon.media.daum.net/webtoon/) 을 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올라온 따끈따끈한 웹툰 소식을 알 수 있고, 별점, 평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웹툰을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4. 증권


심오한 재테크의 세계!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도 반해버릴 만한 (^^;;) "증권" 줌앱도 작년 한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증권 줌앱을 이용하면, 내가 관심있어하는 종목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을 사 본 사람이라면 다들 아실텐데요.
내 관심종목이 오늘 얼마에 거래되고 있는지... 어떤 가격으로 장 마감을 했는지... 한번씩 꼭 확인하고 싶은 그 마음!
증권 줌앱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사정으로 30분 지연 데이터를 보여드릴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ㅠ,ㅜ)



5.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그루폰...
작년 한해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의 활약이 두드러졌었는데요.
그에 맞춰 소셜커머스 줌앱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소셜커머스 줌앱을 이용하면,
관심 지역의 가장 인기있는 소셜커머스 상품들을 인기순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한 소비를 하고자 하신다면, 소셜커머스 줌앱이 딱! 입니다. ^^
(특정 키워드의 소셜커머스 상품 소식을 받아보고 싶다면, "소셜커머스 알리미" 줌앱을 이용해보세요~)



앞으로도 사용자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줌앱들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줌앱 공장에서 열심히 생산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상, 2011 베스트 줌앱(zum app) 5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