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윙 브라우저 다운로드 - http://swing-browser.com/>

 

오늘은 더 빠른 웹서핑 세상을 위해서 세상에 첫걸음을 한 녀석(?)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름하여 '스윙 브라우저'입니다. (두둥- 여기서 효과음 한번 나와줘야지 싶습니다.)

 

 

이미 스윙 브라우저를 경험해 보셨다고요? 어머...!! 정말 센스쟁이 사용자이시네요 ^-^

스윙 브라우저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으로 이미 모바일용 app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스윙 브라우저는 바로, PC용 스윙 브라우저입니다!

 

 

아직은 베타 버전 신생아지만 스윙 브라우저를 처음 소개하는 자리이니만큼   

 

  1. 왜!(Why) 스윙 브라우저가 이 세상에 존재하게 되었으며
  2. 무엇!(What) 스윙 브라우저는 도대체 뭐하는 아이인가! (기능 소개)
  3. 어떻게!(How) 스윙 브라우저가 더 발전해 나갈 것인가에 대한 포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를 먼저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짝짝짝)

 

 

 

 

 

 왜!(Why) 스윙 브라우저가 이 세상에 존재하게 되었는가?!

 

 

 

 

 

초고속 인터넷으로 바꾸고도 인터넷 속도가 느린 이유가 뭐에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브라우저 때문입니다!

 

 

초고속 인터넷으로 바꾸면 빨라지는게 웹서핑 속도 아닌가?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웹서핑 속도는 브라우저에 따라 많이 좌지우지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국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쓰고 있는 낮은 버전은 브라우저! (명칭은 생략하겠습니다...흠흠)

그것이 실제 '인터넷 속도'는 엄청 빠름에도, '사이트에 접속하는 속도'를 느리게 할 수 있다는 것이죠~

 

우리나라는 세계 최고 수준의 초고속 인터넷망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명칭은 계속 생략하겠습니다...)는 HTML5와 같은 진보된 인터넷 관련 기술적용이 타 브라우저에 비해서 느린 편입니다.

이로 인해 일반적인 사용자들은 사이트에 접속하는 속도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했을 때 보다 느리게 되는 것이죠.

 

이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브라우저! 그것의 장점이 확장성인데, 그 확작성을 악용한 툴바, BHO, 악성코드들이 부지불식간에 사용자의 웹 브라우저에 설치되어 상당한 체감 속도의 저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럼 엄청 빠른 '다른' 브라우저를 쓰면 안 될까요?

 

 

 

쓰시면 됩니다! (쇼핑몰이나 은행, 관공서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을 계획이시라면요..)

 

 

HTML5등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을 받아들이는 브라우저들은 분명 존재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구글의 크롬이나 모질라의 파이어폭스 등이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브라우저를 쉽게 바꿀 수 없는 이유는

국내의 일부 사이트에서는 '다른' 브라우저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국내의 웹 사이트들이 '대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Active X가 그렇습니다. (아.. Active X여..ㅜㅜ)

대다수의 쇼핑몰, 은행, 관공서 등이 활용하는 이 Active X는 '엄청 빠른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원활히 구동이 안 된다는 것이죠. 이런 특수한 한국의 웹사이트 환경은 사용자가 구미에 맞는 브라우저를 쉽게 쉽게 바꾸는 것에 많은 제약이 따릅니다.

 

 

 

 

 

 

 

그럼 스윙 브라우저는 빠르면서 Active X도 지원하나요?

Yes, Yes, YES!!!!!!

 

 

스윙 브라우저는 '웹서핑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라는 사명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국내 인터넷 환경에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인터넷을 할 방법이 무엇일까? 바로 이 고민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는 빠른 브라우저를 제공하기 위해서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노력으로 만들어 낸 브라우저인 것이죠. (잠깐 눈물 좀 닦고요... 이게 좀 어려운 기술이었다고 하더라고요..ㅜㅜ)

 

 

한마디로 스윙은 빠르고 편리한 국내 최적의 브라우저되는 것이 꿈입니다.

 

 

스윙의 대표적인 장점이라고 하면,

 

1. 빠르다.

2. 빠르면서 Active X를 지원한다.

3. 빠르고 Active X를 지원하면서 툴바 없이 편하다.

4. 빠르고 Active X를 지원하면서 툴바 없이 편하고 게다가 PC, 모바일 연동으로 어디서나 동일한 환경으로 웹서핑 할 수 있다.

 

 

라는 굵직한 좋은 점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기능은 다음 부분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엇!(What)스윙 브라우저 도대체 뭐하는 아이인가?! 무슨 기능이 있나?!

 

 

이제부터 스윙 브라우저의 기능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1) 더 빠르게 즐기는 웹서핑 스피드모드

웹 표준에 최적화된 사이트에서는 웹키트(Webkit) 오픈소스 렌더링엔진을 사용해서 '엄청 빠르게' 웹페이지를 로드합니다.

(단, 스피드 모드에서는 웹 표준 지원을 위해서 Active X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2) 인터넷 뱅킹도 OK! 쇼핑몰 결제도 OK! 일반모드

일반모드는 IE에 최적화 된 사이트에서 동작하며, (ActiveX가 지원되는 모드입니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보안모듈, 결제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녀석.. 때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센스를 갖추었네요.

 

*잠깐 용어 : 웹키트(Webkit) 는 웹 브라우저 제작 기반을 제공하는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이다. 가볍고 빠르며 웹 표준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특징이다. 애플 사파리, 구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사용되고 있다.

 

 

 

즐겨찾기를 온라인에 저장한다?! 이런 어메이징한 편리함이 있을 수 있을까요..!

특히 스윙 브라우저는 PC버전, 모바일 버전 모두 있기 때문에

집 PC에서 쓰던 즐겨찾기가, 모바일에서도 바로 접속이 가능하고~ 

장소나 기기에 상관없이 똑같은 즐겨찾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저장해서 여러 사이트에 일일이 로그인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는 ‘자동 로그인’  기능입니다. (정말 기가막히죠..)

 

기존의 알툴바의 알패스 기능을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이에요. 이 기능이 얼마나 편한지를 ..!

다만 로그인 정보가 저장되는 것에 대해서 보안 문제가 있지 않느냐, 하시는데 걱정하지 마세요.

서버와 SSL방식으로 통신이 이루어지며, PC계정정보를 가로채지 못하도록 완벽한 보안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보안 관련 소개 보기>

 

 

 

그 밖에도 '화면 캡처', 'Daum 사전', 마우스 동작만으로 웹서핑이 가능한 '마우스액션' 등의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로 툴바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는 깨끗한 브라우저이죠~! 

 

 

 

 

  

 어떻게!(How) 스윙 브라우저가 더 발전해 나갈 것인가?!

 

 

화이팅을 함께 외쳐주세요!

스윙 브라우저는 막! 방금! 부푼 꿈을 안고 세상에 나왔습니다.

더 편리하고 더 빠른 브라우저를 만들기 위해 스윙 브라우저는 아직 여러분의 손길이 많이 필요합니다.

(아직 베타 버전이니까요! 부푼 꿈을 함께 키워나가 주세요~!)

 

여러분~~ 함께 스윙 브라우저를 만들어주세요. (하트하트)

여러분의 작은 제안 하나에도 귀 기울여 항상 발전해 나가는 스윙 브라우저가 되겠습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치 후, '제보하기'를 통해서 많은 제보 부탁합니다 :)

 

 

 

 

 

 

 

여기까지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모든 비밀과 기능, 그리고 부탁의 말씀까지 드렸습니다.

더 더 더 좋은 브라우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사용자 여러분과 함께 제품을 만들어 갈 때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모쪼록 어여쁘게 봐 주시고, 많이 사용해 보시면서 피드백 남겨주세요 :)

한 발 한 발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다운로드 - http://swing-brows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