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숫자로 보는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



ALL ABOUT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

지난 2014년 5월 22일 서울 코리아나 호텔에서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가 진행됐습니다. 바로, 스윙 브라우저가 이뤄낸 200만 누적 다운로드수 달성국내 최초로 제공하는 해킹 보상서비스(무료)를 발표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많은 기자분들과 블로거분들이 참석한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는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됐습니다.


▲ 정식 출시 이후 스윙 브라우저의 성과
▲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해킹 보상서비스(무료)
해킹 보상서비스(무료) 상세 설명 및 시연
▲ Q&A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가 궁금하시다고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숫자로 보는 미디어 데이를 통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GO! GO!





22


가장 먼저 등장한 숫자는 22입니다. 그렇다면, 22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 숫자는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가 열린 당일인 5월 22일을 의미합니다. 일주일 중 가장 넘기 힘든 고비인 목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자님들과 블로거님들이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 ^) (_ _)


참가하신 많은 기자분들, 블로거분들에게 스윙 브라우저의 탄생부터 발전과정, 200만 누적 다운로드수 달성, 월간 85만 순사용자, 해킹 보상서비스(무료)등의 내용을 전달 드렸습니다. 특히 해킹 보상서비스(무료)에 대해서 오랜 Q&A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만큼 열정적으로 질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았다는 점! 간담회의 긴 Q&A 시간으로도 알 수 있듯이 많은 분들이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해킹 보상서비스(무료)에 대해서 궁금하시다구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아래 숫자 100에서 자세히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메라 세례를 받고 있는 정상원 부사장님







100


다음으로 100이라는 숫자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 숫자는 바로 금액과 관련이 있습니다. 바로 100만원! 100만원이 의미하는 것은 바로 이번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의 최대의 관심사였던 해킹 보상서비스(무료)최대 보상 금액입니다! 


'아니, 도대체 이게 뭐길래 100만원을 보상해 준다는거지?' 라고 궁금해 하고 있을 바로 여러분!을 위해 해킹 보상서비스(무료)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해킹 보상서비스(무료)는 줌인터넷이 야심차게 준비한 서비스로 국내 최초로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면서 생길 수 있는 해킹, 피싱으로 인한 금융 피해를 무료로 보상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간단한 등록 절차만 거치면 스윙 브라우저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금융 피해를 입었을 때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두둥!) 더 저세한 내용은 클릭 GO ☞ https://user.zum.com/swing


월 마다 얼마씩 내야 하는 거 아니냐구요? NO! 해킹 보상서비스(무료)는 무려 무료! 무료! 료!!!입니다. 해킹 보상서비스(무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클릭 GO GO ☞ https://user.zum.com/swing





4

"4"라는 숫자 하면 여러분은 무엇이 떠오르세요? 저는 꽃보다 남자의 F4가 떠오릅니다 하핫! 제 생각과 4라는 숫자가 의미하는 것도 비슷하답니다. 바로 간담회에서 스윙 브라우저 관련 말씀을 해주신 4분의 연설자을 의미합니다. 일명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 F4. (스윙이니 S4라고 불러야 하나요...?) 왼쪽부터 박수정 줌인터넷 사장님, 명승은 벤처스퀘어 대표님, 정상원 줌인터넷 부사장님, 김명섭 줌인터넷 본부장님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이번 미디어 데이 때 부사장님과 본부장님은 연설을 마치신 후에도 스윙 브라우저와 해킹 보상서비스(무료)에 대해 기자님들과 또 블로거님들과 깊은 이야기를 나누시기도 했습니다. 스케쥴 상 아쉽게도 블로거 간담회 때 뵙지 못한 분들도 계시지만, 네 분의 이야기를 통해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가 더욱 풍부해질 수 있었습니다.






2,000,000

2,000,000 일십백천백만... 200만!!!!!! 이 어마어마한 숫자는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앞의 내용을 통해 짐작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윙 브라우저에게 아주 의미있는 숫자! 바로 스윙 브라우저의 누적 다운로드를 나타냅니다. 강력한 외국 브라우저들 사이에서 이뤄낸 의미있는 숫자라 더 감동이 되는 숫자입니다. (잠시 눈물 좀 닦고..) 이 200만 누적 다운로드수 또한 조금은 지난 이야기이고, 지금은 200만명 이상의 더 많은 분들이 스윙 브라우저와 만나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서 저기 저 하늘로 뚫고 나가는 듯한 그래프의 움직임이 보이시나요? 2년 아니 20년후에는 얼마나 많은 분들과 만나게 될까요? :) 벌써부터 설렌답니다. 전세계로 쭉쭉 뻗어나는 스윙 브라우저의 의미있는 걸음을 앞으로도 함께 해주세요!





그리고,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 이모저모



네 스윙은 아름답습니다. (응?)


잘 안 보이지만.. 스윙 브라우저 모바일이 맞습니다.

이 엄청난 열기..!!!

럭키 드로우의 주인공.
사실 저건 제가 가지고 싶었다죠... 어흑




맺음말


마지막으로, 스윙 브라우저 미디어 데이를 준비하며 함께 고생해준 스태프 사진과 함께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분들 외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지만, 이 사진이 가장 느낌있게 나온 거 같아서 하하핫! 기자 간담회, 블로거 간담회에서 자리를 빛내 주신 기자, 블로거님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


스윙 미디어데이는 다음에 더 의미있고, 더 새롭고, 더 값진 내용으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We will be back!!
Thank you!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