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보다 재미있는 TV 트렌드!
2015년 1월 TV 인터넷관심도 월간 리포트





너무 달라져서.. 많이 놀랐죠

2015년 더욱 새롭고 풍성해진 TV 인터넷관심도 월간 리포트를 소개합니다! 

내가 보는 TV 프로그램, 주변에선 다 재밌다던데 시청률은 왜 낮을까?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 다른 사람들도 관심 있을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TV 인터넷관심도 월간 리포트에서 온라인 TV 트렌드로 확인하세요!









 2015년 1월 TV 인터넷관심도 월간 리포트에서는?

1. 한눈에 보는 온라인 TV 트렌드

2. TV 트렌드 종합 분석 : 프로그램, 카테고리, 방송사

3. 카테고리 트렌드 상세 분석 : 국내드라마, 연예/오락, 시사교양, 뉴스

4. 방송사 트렌드 상세 분석 : KBS2, MBC, SBS, tvN, JTBC

5. TV 인기 키워드



▼ 2015년 1월 TV 인터넷관심도 월간 리포트 다운받기 ▼

201501_TV인터넷관심도_월간리포트FN.pdf



2015년 1월 온라인 TV 트렌드를 훑어보세요!





 지금 네티즌은 다중이 앓이 중!





2015년 첫 달, 네티즌에게 가장 사랑받은 프로그램은 <킬미, 힐미>입니다. 

아저씨에서 교복의 여고생까지! <킬미, 힐미>의 주인공 차도현 역을 맡은 배우 지성이 무려 일곱 개의 인격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그의 연기력에 네티즌 호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동시간대 경쟁 드라마인 SBS의 <하이드 지킬, 나> 역시 이중인격을 가진 남자 주인공이 등장하며 수목 드라마에 '다중인격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하이드 지킬, 나>는 현빈의 복귀작으로 첫 방송 후 큰 관심을 모았지만 이후 관심이 떨어져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1월에 네티즌 관심을 한몸에 받은 다중이, 배우 지성님 축하합니다. (짝짝짝)


☞ '킬미, 힐미' 관련 기사 보기

☞ '하이드 지킬, 나' 관련 기사 보기




 농촌에서 빛 본 그 예능, 어촌에서도 通했다!





김치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차줌마와 의외로 럭셔리한 참바다씨, 그리고 숨은 주인공 산체까지! 

방영 전 배우 장근석 하차 논란으로 인한 걱정이 무색하게 <삼시세끼-어촌편>은 출연진들이 완벽한 케미를 마구 발산하며 네티즌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삼시세끼>는 1월 연예/오락 분야 TV 인터넷관심도 순위에서, 2014년 연말결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던 <개그콘서트>를 제치고 당당히 종합 4위를 기록, 케이블 예능 분야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한편 무보수로 출연하며 열정페이라는 말까지 나온 산체는 <삼시세끼> 인기 키워드 2위를 차지하며 네티즌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음 회엔 얼마나 자랐을지 궁금하네요.


☞ '삼시세끼' 관련 기사 보기




 KBS2 네티즌 관심 채널 1위, 일등공신 프로는





KBS2의 새로운 수요 예능 <투명인간>이 하지원, 이유리 등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들이 화제가 되면서 네티즌 관심이 상승해 지난달 연예/오락 분야 관심도 2위를 차지했습니다. 2014년 12월 채널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한 KBS2는 <투명인간> 방영 이후 방송사 관심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 '투명인간' 관련 기사 보기



***


더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201501_TV 인터넷관심도 월간리포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요일별 인기 드라마와 방송 분야, 채널 순위 등 재미있는 TV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 2015년 1월 TV 인터넷관심도 월간 리포트 다운받기 ▼

201501_TV인터넷관심도_월간리포트FN.pdf






TV 인터넷관심도는 TV 프로그램 관련 검색 키워드 및 검색수, 검색결과를 통한 방송사(공식 홈페이지, 다시보기, 미리보기 등) 접속 수 등 일일 약 3억 건 / 주간 약 20억 건 이상의 줌닷컴(http://zum.com)을 통한 이용자의 검색 패턴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 국내 방영중인 TV 프로그램 (2014년 5월 26일 기준 142개 채널, 864개 방송)에 대한 관심과 반응을 수집, 분석하여 수치화된 데이터로 제공합니다.





사진제공 : 톱스타뉴스

© 2014. ZUM internet,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