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착한 zum의 사회 공헌 이야기
'긴급생계지원' 캠페인
with 함께하는 사랑밭


zum은 기회가 닿을 때마다 알약 알리미 배너영역을 NGO 단체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재능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2015년 9월 첫 번째 착한 이야기는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하는 '긴급생계지원' 캠페인입니다.





<'긴급 생계지원' 캠페인>

한족인 아빠와 탈북자인 엄마에게서 태어난 춘우.
춘우에게는 큰 상처가 있습니다.
'칼을 휘두르는 아빠가 지금도 꿈에 나온다는 춘우'
과거 춘우가 겪은 끔찍한 상황으로 인해
몸 곳곳에 남은 안타까운 흉터들

춘우의 흉터 성형수술과 심리치료를 위해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세요.








자세히 보기 >




사랑 받아야 할 나이에 상처만 남은 아이
춘우의 미래를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따뜻한 사랑 전하러 바로 가기 >


댓글
  • 프로필사진 stime12 사제석상의 불사는 그가 있는 곳에서 그의 큰대신 마마를 죽이고 우두머리가 되려 한다. 그는 그와 같은 곳에 있는 자손들과 결의 해 공중권세를 잡으려 한다.
    그는 40~50년전 그의 그의 스승을 죽이고 그의 자손들을 인심매매하듯 그의 자손들에게 넘겨줬다.(자손을 편하게 하겠다고)
    이 계획이 무산되면 사람몸에 숨어들어 새모자사건과 같은 신천지를 만들려 한다.
    그 증거로 사제석상 불사의 제자들이 사라진 것을 알아야 한다.
    불사의 제자중에 이 사실을 알게되자천미향과 조종으로 마음을 완전히 재워 명령만 듣는 영혼을 만들어 사람이 있는 곳에 숨겨뒀다.
    천미향은 영마가사 불사의 지인이 있는 곳에서 흠친 것으로 그의 지인도 이사실을 알고있다.
    그리고 이 약과 제자를 이용해 역모를 하려한다.그는 지난 3년간 꿈을 만드는 결과보기로 때를 기다렸으나 진실이 드러나자 자손과 결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그의 거짖된 축복을 믿지 말아야 한다.
    >>그가 살아남기위한 거짖에 속지 말아라..<<경고>>그것의 결과는 멸망이다.
    2015.09.09 12:25 신고
  • 프로필사진 forgive ***사제석상 사탄 불사는 그가 있는 곳에서도 죄인이다.***

    지금 불사가 그곳에 우두머리가 되기위해 그의 제자를 사람사는 곳에 모아 두었다.
    난 불사의 생각이 위험 했으니 큰대신 마마에게 알려라.

    1. 그는40~50년전 그의 스승을 죽였으며 그의 자소을 데리고 올라가고 다른 무리에 넘겨줬다(자손이 있는 곳에)
    2.끝없는 그의 욕심으로 만든 환영과 희생으로 만든 욕심의 끝은 그의 제자 40~60의 마음을 재워 허수아비로 만들었으며
    그들을 이용해 큰대신마마를 죽이고 그곳에 우두머리가 되려한다.(최근 일어난 사항임)
    그 중에 몆은 영혼귀가 됐다.
    3증거는 이것뿐 아니라 청궁보모를 4년전 제자들과 같은곳에 묶어났다.
    4.이 일이 무산 되면 사람에게 숨어들어 신천지를 만들려 한다.(새모자사건을 주목하고있다)
    5.그는 지난3년 동안 꿈으로 결과 보기하며 기다렸으나 진실이 들어 날까봐 급하게 자손들과 결의했다.
    6. 사제석상 불사의 지인이 있는 영마가사 라는 곳도 위험하다.
    ...그들이 함께 역모하려는 무리는 여러 곳으로 당신이 있는 곳이 되려한다....
    4.불사는 그의 자손이 있는 여러 무리의 자손들과 결의해 함께 우두머리가 되려한다.
    2015.09.09 12:5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