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um'은 '더 편리한 인터넷'을 슬로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저희 기획자나 개발자들은 항상 더 많은 사용자분들이 '더 편리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미처 저희가 예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더 편리한 인터넷, zum'을 사용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고객센터나 블로그/페이스북에 덧글로 짧은 멘트지만 "나는 OOOO식으로 사용하니까 편하더라"라고 남겨주시는 사용자분들의 사례를 볼때, 깜짝깜짝 놀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이럴때마다 감동의 눈물과 함께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흑흑;;

앞으로 이런 내용들을 [나만의 zum 활용/사용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zum FAQ]게시판은 많은 분들이 주시는 질문에 대한 답을 저희 '줌인터넷'에서 답변드리는 내용이고, 
[나만의 zum 활용/사용기]는 실제 사용자분들이 말씀해주시는 내용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증권앱의 활용



오늘은 그 첫번째 순서로 leon3th님이 보내주신 나만의 증권앱 활용편입니다!!!
 
'leon3th'라는 아이디로 보내주신 내용인데요. 사실 'leon3th'님이 말씀하신 원 내용은 짧은 내용이었습니다.

"전 증권앱만 6개 설치해놓고 씁니다. 주식에 쏠쏠하게 투자하고 있는 저같은 사람에게 너무 좋네요"

음...이게 무슨말일까... 한 2초정도 생각하다 한순간에 번쩍하더라구요. 이것이 바로 유레카~!


만약의 사용자가 확인해야할 주식의 수가 많다면 어떻게 활용해야할까요? 



기본적으로 '증권앱'은 사용자가 종목을 추가하여 4가지이상의 종목이 될 경우, 적색박스 표시처럼 클릭하여 페이지를 넘기면서 확인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종목을 확인하는 것도 불편한 분들이 계실겁니다!!
'leon3th'님은 6개의 증권앱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용하는지 정확히 화면을 본것은 아니지만 1개의 증권앱이 아니라 다수의 증권앱으로 더 많은 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이렇게 많은 종목을 한눈에 볼 수도 있고,

 



보기형식을 바꿔서 한종목씩 볼 수도 있겠네요!!

이렇게 줌앱을 하나만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필요에 따라 다수의 동일앱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zum.com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저 같은 경우는 소셜커머스 알리미 앱을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서식지는 송파구 끄트머리...경기도 접경지역이고(송파구에 산다고 모두들 부유하지는 않습니다...쿨럭),
회사는 강남(서초구)입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다보니 금요일이 되어도 멀리가기는 귀찮고, 어지간하면 회사 근처나
집 근처에서 주말을 즐기려고 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불금(불타는 금요일)을 저렴한 가격에 가까운 곳에서 즐기기 위해, 
이렇게 소셜커머스 알리미앱을 통해 열심히 쿠폰을 모니터링하고 있죠. 

 

여러분도 소셜커머스 앱을 여러개 설치하여, 자주 가는 지역을 설정해 보세요!
한눈에 지역별 또는 상품별 쿠폰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 '득템' 확률이 높아집니다!!

아... 홍콩 소셜커머스는 여행병이 또 다시 발병해서... 언제 갈 수 있을지는...흑흑;


<주의사항>
지름神 강림의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는 이렇게 zum을 사용하니까 훨씬 편하다"

좋은 팁이라고 생각하시거나 자랑하고 싶은 사례가 있으시다면 http://help.zum.com/feedback <-여기로 보내주세요. 
좋은 아이디어의 경우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리고, 소정의 기념품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